Quantcast

다시 뭉친 투애니원(2NE1) 박봄-산다라박, 오는 10일 듀엣곡 '첫눈'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걸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박봄(나이 35세)과 산다라박(35)이 듀엣곡을 발매한다.

6일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은 오는 10일 산다라박과 함께 부른 노래 '첫눈'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 5월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re:BLUE ROSE' 이후 박봄이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로, ‘첫눈’ 외에도 Mnet ‘퀸덤’을 통해 선보였던 솔로곡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이하 되돌돌)’이 함께 수록될 예정이다.

산다라박은 박봄이 지난 3월 발표한 '봄'을 피처링한 바 있다. 

특히 두 사람이 정식으로 듀엣곡을 내놓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첫 듀엣곡이라는 점에서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박봄-산다라박 / 박봄 인스타그램
박봄-산다라박 / 박봄 인스타그램

둘이 몸담았던 4인조 그룹 투애니원은 2009년 데뷔 후 '아이 돈 케어'(I Don't Care), 'Fire', 'Go Awa'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박봄과 산다라박은 각자 다른 소속사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 번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며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는 후문이다.

2016년 투애니원이 해체하면서 멤버들 모두 다른 소속사에서 홀로서기 중이다.

한편 올겨울 가요계를 사로잡을 박봄과 산다라박의 새 듀엣곡 ‘첫눈’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