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여자 표예진, 일상 속 모습은 청순…인물관계도는?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2.06 11: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VIP’ 표예진이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13일 표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표예진은 선베드에 누워 있는 모습. 그는 꾸밈없이 수수한 모습이었지만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게시물에는 ‘VIP’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이청아가 “예쁜아 거긴 따듯한가보아?”라고 댓글을 달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언니 너무 이뻐요” “VIP 요즘 꿀잼, 내연녀 정체 밝혀질때 소름돋았어요” “완전 이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표예진 인스타그램
표예진 인스타그램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인 표예진은 지난 2012년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로 연예계에 입성했다.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것은 2015년부터로, 그는 ‘두여자 시즌1’ ‘결혼계약’ ‘닥터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쌈 마이웨이’ ‘미워도 사랑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했다. 

최근 표예진은 드라마 ‘VIP’에서 VIP 전담팀 사원 온유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최근 온유리가 부사장 박성근의 혼외 자식이며 이상윤의 내연녀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표예진이 출연 중인 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되며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SBS 'VIP' 공식 홈페이지
SBS 'VIP' 공식 홈페이지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