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아한 모녀’ 최명길, 남편 김한길과 결혼 24주년 ‘나이 들어도 여전한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우아한 모녀’에서 활약 중인 김명길이 남편 김한길과 결혼 24주년을 기념했다. 

지난 6월 최명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명길과 김한길은 똑같은 선글라스를 맞춰낀 채 두 손을 꽉 잡고 있다. 김한길의 폐암 투병 후 건강해진 모습과 활짝 웃고 있는 얼굴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누리꾼들은 “요즘 길길이 다시 산다 잘 보고 있어요”, “너무 보기 좋은 부부! 행복하세요”, “바라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사진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명길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58세인 최명길은 지난 1981년 MBC 1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후 ‘남자의 계절’, ‘재회’, ‘용의 눈물’, ‘명성황후’, ‘근초고왕’ 등 탄탄한 연기력으로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로 여전한 존재감을 자랑한 최명길은 ‘우아한 모녀’에 출연 중이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로 매일 오후 7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한편, 최명길의 남편 김한길은 1953년생으로 올해 나이 67세이며 건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겸임교수를 지낸 후 제7대 문화관광부 장관을 지냈다. 1981년 이민아와 결혼 후 이혼한 그는 지난 1991년 최명길과 재혼해 현재 슬하에 아들 김어진 군과 김무진 군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어바웃 해피&길길이 다시 산다’에서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