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홉수소년' 박초롱, 정발산 엘프녀 한수아의 최근 모습은…'리즈 갱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최근 tvN에서 '아홉수소년'이 재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출연 배우인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의 근황에 이목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10일 박초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뽀글뽀글"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순백의 의상을 입은 박초롱이 담겼다. 그는 반묶음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채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우윳빛깔 피부와 초롱초롱한 눈빛이 시선을 모은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와 사랑스럽다", "왜 갈수록 예뻐져요 초롱님", "에이핑크 컴백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에이핑크(Apink) 박초롱 인스타그램
에이핑크(Apink) 박초롱 인스타그램

tvN '아홉수소년'은 아홉수에 빠진 '9세, 19세, 29세, 39세' 한지붕 네 남자의 될 것도 안되는 운 사나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박초롱은 극 중 정발산 엘프녀 한수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한편, 박초롱은 최근 KBS2 '배틀트립'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멤버 윤보미와 함께 동유럽의 숨은 진주 ‘크로아티아’를 찾았다.

이날 두 사람은 크로아티아 스플리트를 대표하는 ‘디오클레시안 궁전’을 찾았다. ‘디오클레시안 궁전’은 1700년 전인 3세기때 아드리아 해 남쪽 해안에 지어진 최대의 로마 유적. 이에 두 사람은 “여기 세트장 같아. 그냥 영화 찍으면 되겠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박초롱은 역사를 품은 매끈매끈한 돌 바닥의 매력에 빠져 귀여운 트위스트 댄스를 추며 신남을 폭발시킨 바 있다.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이 출연한 KBS2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