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대 출신’ 윤혜수, 나이와 직업은?…장준혁-이우태와 관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썸바디2'에 출연 중인 무용수 윤혜수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그의 나이와 직업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나이 24세인 윤혜수는 이대 출신의 재원이다. 윤혜수는 이대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다.

현재 윤혜수의 직업은 한 무용단에 소속된 무용수다. 윤혜수는 해당 무용단의 부단장으로 활동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해 관심을 끌었다.

윤혜수 인스타그램
윤혜수 인스타그램

윤혜수는 엠넷 '썸바디2'에 출연하며 장준혁, 이우태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썸바디2' 첫 방송 당시 사전호감도 1위 남자로 등장했던 이우태는 얼반 크루 ZERO BECK에 소속된 댄서다.

장준혁은 한양대 현대무용과 학생이다. 현대무용수인 장준혁은 '썸바디2'로 관심을 받았지만, SNS 상에서 성희롱 단어를 사용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비판 받았다. 장준혁은 이후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비판이 계속되자 결국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

최근 방송된 '썸바디2'에서 윤혜수는 장준혁, 이우태와 두 번째 썸뮤비(썸MV)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 이 과정에서 이우태가 윤혜수를 향한 마음을 접을 것 같은 발언을 남기며 관계 변화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우태, 장준혁, 윤혜수 세 사람이 어떤 선택을 하며 인연을 이어가게 될지 '썸바디2'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엠넷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