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승환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음원차트 1위 달성…’아이유 작사의 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정승환의 신곡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이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달성했다.

5일 발매된 정승환 싱글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은 6일 자정 기준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아이유가 작사하고 제휘가 작곡한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은 ‘나의 겨울아, 내 모든 계절이 되어줘’라는 고백의 끄트머리에서 다시 처음으로, 첫 고백의 계절로 흘러 온 계절이 될 마음을 전한다.

안테나뮤직
안테나뮤직

6일 오전 정승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인사가 너무 늦었습니다. 나름대로 바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이제 음악의 숲 생방을 기다리며 오늘이 가기 전에 서둘러 몇 자 적으려 해요. 이번 작업은 유독 힘이 들기도 했지만 작업이 진행되고 소중히 만든 곡들에 살이 더해질 수록 이루 말할 수 없는 설렘과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곤 했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렇게 만들어진 곡들이 세상에 들려지고 있음이 아직도 실감이 가지 않네요. 늘 저를 기다려주시고 제 음악을 아껴주시는 모든분들께 가장 먼저 감사합니다. 부족한 사람과 노래에 기꺼이 소중한 힘과 마음 보태주시고 이끌어주신 모든 분들께 역시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계속해서 노래할 수 있었어요. 또 앞으로도 그럴 거구요. 다음주에 있을 공연까지 무사히 잘 마칠수 있도록 건강하게 준비하고 있을게요! 모두에게 따듯하고 행복한 겨울이 되길 바라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승환의 새 싱글에는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을 비롯해 ‘안녕, 겨울’이 수록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