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제훈, 크러쉬(CRUSH) 정규 2집 특급 응원 "네가 최고야"…'With You MV 주인공 의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이제훈이 국내 대표 감성 뮤지션 크러쉬의 컴백을 응원했다.
 
지난 5일 크러쉬는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를 발매했다. 지난 2014년 발매한 정규 1집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 이후 약 5년 6개월 만의 정규 앨범이다.
 
이번 정규 2집의 타이틀곡은 '얼론(Alone)'과 '위드 유(With You)' 두 곡으로 90년대 R&B에 기반을 둔 노래다. 특히 지난달 22일 공개된 'With You' 뮤직비디오에는 이제훈과 이주영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제훈 인스타그램
이제훈 인스타그램
 
크러쉬 컴백일에 맞춰 이제훈은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효섭아 :) 네가 최고야 이번 앨범 대박!!"이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크러쉬의 사인과 짧은 편지가 담긴 이번 앨범이 담겨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빠도 대박인듯 둘 다 사랑해", "캬 최고의 조합이다", "멋진 노래에 배우님의 멋진 연기가 어우러져 더 빛을 발한 것 같아요", "노래 너무 좋아요 이 조합 최고닷", "그냥 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남겼다.
 
크러쉬는 이번 정규 2집의 전곡 작사·작사에 참여했다. 정규 2집은 앨범명의 의미처럼 시간의 흐름을 테마로 하며, 1번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시간으로 연결되는 스토리 구성을 보여준다. 수록곡에는 인기 뮤지션 딘(DEAN)과 자이언티(Zion.T), 디피알 라이브(DPR LIVE)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신보 발매와 함께 크러쉬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9 크러쉬 온 유 투어 '원더로스트(wonderlost)'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다.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크러쉬의 연말 단독 콘서트 '크러쉬 온 유 :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CRUSH ON YOU : FROM MIDNIGHT TO SUNRISE)'는 28일과 29일, 31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크러쉬의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와 타이틀곡 'Alone', 'With you'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