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악소녀 송소희, 예뻐도 너무 예쁜 외모 ‘올해 대학 4학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국악소녀 송소희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송소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활동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복을 입고 광고 촬영 중인 송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한복을 입어 더욱 아름다운 송소희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송소희 인스타그램
송소희 인스타그램

한편 송소희는 지난 3월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정태춘&박은옥 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날 송소희는 “대학교 4학년이 되니까 마음가짐이 달라지기도 하냐”는 정재형의 물음에 “일단 제 위에 없으니까 연습실에 누워있어도 뭐라하는 사람도 없다”고 답했다.

이어 “(신입생 때는) 누가 선배고 누가 후배인지 모를 시기여서 항상 인사를 했는데 지금은 그럴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다.

송소희는 “이번 무대도 특별히 제 동기들과 같이 꾸민다”며 “잘 하는 친구들이라 정말 기대된다”고 전했다.

1997년생인 송소희의 나이는 올해 23세. 송소희는 현재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에 재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