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혜빈, 2살 연상 의사와 발리 비공개 결혼!…클릭비 에반(유호석) 백년가약 ‘섹션TV연예통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섹션TV연예통신’에서 전혜빈과 클릭비 에반(유호석) 각각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5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뜨거운 사람들]  강성훈 / 도끼 / 홍민지 소녀시대 발언 / 강지환 / 전과 연예인 출연금지 법안 / 결혼 스타 - 클릭비 에반, 전혜빈 / 정의 구현한 스타들’, ‘<대국민 인터뷰> 모델 한혜진에게 묻는다!’, ‘[박지훈 컴백 인터뷰] 2nd 미니앨범 360 발매 관련’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가수 데뷔 후 ‘이사돈’ 캐릭터로 활약하고 이제는 배우로 자리 잡은 전혜빈이 오는 7일 1년동안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녀의 예비신랑은 2살 연상의 의사이며, 전혜빈이 그의 훌륭한 인품에 반해 이뤄져 결혼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클릭비 출신 에반(유호석) 또한 백년가약을 맺는다. 예비신부는 캐나다에서 회화를 전공한 미모의 재원이다. 결혼소식만큼이나 ‘전설의 길거리 캐스팅 주인공’이자 ‘원조 얼굴천재’다운 그의 웨딩사진이 화제에 올랐다.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