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맛' 정준X김유지, 절친한 동생 이관희에 형수 소개-1분1스킨십에 '닭살' '팔불출 사랑' 작렬♥ (2)

  • 조현우 기자
  • 승인 2019.12.05 22: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우 기자] '연애의맛'에서 정준과 김유지가 이관희를 만났고 이어 달달한 모습을 가득 보여줬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5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정준과 김유지 커플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정준과 김유지는 정준의 의형제인 이관희의 경기를 보러 갔고, 변함없는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관희에게 김유지를 소개시키는 오늘, 김유지는 다소 긴장한 기색을 보였다.

이관희가 정준과 통화하는 것을 가만히 듣고 있는 김유지. 이관희는 "형수님 오시는데 이겨야죠"라고 말했고, 정준은 "알았어. 고마워"라고 이관희와의 통화를 마쳤다. 김유지는 긴장한 듯 웃었고 이에 정준은 김유지의 손을 꼭 잡으며 "왜? 설레?"라고 웃으며 물었다. 이어 예고도 없이 "뽀뽀?"라고 물은 후 귀엽게 스킨십을 나눈 두 사람.

박나래는 이에 "약간 느낌이 헐리웃 느낌이야. 예고도 없이 이렇게?"라며 놀랐고,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진들은 모두들 부채질을 하며 놀라했다. "3번 한 건 아니잖아"라는 김숙의 말에 모두가 호들갑을 떨었다. 청담도 LA로 만들어버리는 두 사람의 모습. 정준은 "아 귀여워. 강아지같아"라며 김유지를 귀여워했고 두 사람은 곧 경기를 볼 야구장에 도착했다.

누가 봐도 연인처럼 보이는 커플티와 운동화를 맞춰 입고 신은 두 사람. 정준은 이관희와 잠시 만나 얘길 나눴고 이어 또 다시 애인 자랑할 타겟을 찾았다. 전 농구선수 김승현에게도 동네방네 여자친구 김유지를 자랑하고 있는 정준. 김승현은 "봤어, 연애의 맛"하고 얘기했고 "너한테 과분한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정준은 0.5초만에 "어 진짜 착해. 예뻐"라고 말하며 팔불출의 모습을 보였다.

경기 시작 5분 전, 정준은 안경을 벗으며 "안경 벗고 있을까? 못생겼어?"라고 물었고 이에 김유지는 "아니, 잘생겼어"라며 정준을 꼭 안아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장수원, 김재중, 박나래 등 출연진들은 모두 "뭐하는 거야"라며 부러워했다. 이어 정준이 경기장 앞에 나가 최신TV를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고, 정준은 여자친구 김유지를 소개했다.

아나운서는 "썸 아니고 사귀는 사이?"냐고 물었고 이에 정준은 세번째 고백을 전해 김유지를 웃게 만들었다. 김유지는 정준이 이벤트 게임에 성공하길 바랬다. 3점 슛이라 쉽지 않은 거리였지만 정준은 포즈를 제대로 잡고 슛을 날렸고, 하지만 아쉽게 실패했다. 이어 정준이 다시 자리로 돌아왔고 사람들은 고백남에게 박수를 보냈다. 

정준은 영광의 슛 볼을 김유지에 건넸고 "둘이 사귄다고 했을 때 동그라미 했어?"라고 물었고 김유지는 "했어!"라며 또 다시 '쪽'하고 뽀뽀를 해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TV조선 채널에서 방송된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정준, 김유지, 이재황, 윤정수, 박진우 등이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애의맛시즌1과 연애의맛시즌2에 이어 연애의맛시즌3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연애의맛커플을 비롯해 연애의맛정준, 연애의맛이재황, 연애의맛윤정수, 연애의맛박진우, 연애의맛김유지직업, 하주희 등 출연자 개개인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연애의맛결혼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