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돈까스집, 제주도서 12일 오픈 예정 밝혀…‘신메뉴도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집이 오픈 날짜와 시간을 알렸다. 

5일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돈가스 하나만 생각하는 장인정신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었던 포방터 돈가스집! 기나긴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다음주! 새로운 보금자리 제주도에서의 첫 영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 새로운 출발점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좀 더 많은 분들을 모실 수 있는 편리한 곳에서 제주도 흑돼지를 이용한 업그레이드 돈가스로 정성껏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2월 12일 12시 오픈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적은 글이 담겨있다. 최근 포방터 시장 돈까스집의 제주도 이전 소식이 많은 화제가 됐던 만큼 또 한번 새롭게 제주도에서 시작하는 연돈의 모습에 기대를 더한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부자되세요. 항상", "드디어 공개됐구나ㅜㅜㅜ기대된다", "제주도 오픈 축하드려요 늘 좋은 일만 생기세요!!!"등 이사 소식을 전한 포방터 돈까스집에 큰 응원을 보냈다. 

지난달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포방터 시장 돈가스집이 백종원이 직영으로 운영하던 제주 서귀포시 예래 식당 자리에 가게를 여는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자리는 백종원이 운영하는 호텔 ‘더본 제주’의 옆자리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달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업 종료 소식을 알렸던 연돈은 제주도로 이전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이후 백종원의 호텔에 입점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식에 아니라고 부인했지만 근처로 이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포방터 돈까스 새 가게 위치는 제주도에 위치한 백종원 호텔 바로 옆으로 알려졌다.

포방터 시장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포방터 돈까스집의 이야기와 새로운 곳으로 터전을 옮기고 첫 오픈하기까지의 모습은 12월 ‘백종원의 골목식당 겨울 특집' 편을 통해 공개된다. 12일 새로운 시작을 알린 포방터 돈까스집에 큰 기대를 모은다. 

백종원이 출연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