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툰 원작 '쌉니다 천리마마트', 종영 앞두고 '인기 비결' 공개…‘결말은 어떻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웹툰 원작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종영을 앞둔 가운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첫 방송부터 원작을 빼다 박은 캐스팅, B급 유머 코드로 방영 내내 시청자들의 재미를 책임졌다.

원작 캐릭터와 스토리 등 웹툰 특유의 상상력과 개그 요소를 잘 살리면서 마음 따뜻해지는 휴머니즘을 더했다. 이로 인해 10대부터 중장년까지 전 세대로 아우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기도 했다. 

네이버 웹툰-'쌉니다 천리마마트' / tvN제공
네이버 웹툰 장면-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 tvN제공

기존 드라마의 틀을 깨고 웹툰 내용을 그대로 구현했기에 이전에 없던 새로운 코미디 드라마가 탄생한 셈이다. 원작으로 하는 김규삼 작가의 동명의 네이버웹툰은 대기업 DM그룹의 정복동 이사가 돈세탁 경로인 천리마마트에 발령받으며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인기 비결은 빠야족의 인간 카트, 고객만족센터 등 개연성이나 현실성 없어 보이는 파격적인 소재라 할 수 있다. 정복동 사장(김병철)의 활약 또한 원작 웹툰에서 시작됐다고 할 수 있다. 

또한 마트 특별행사에서 무당스(정호영)의 데스메탈 공연과 문석구(이동휘) 점장의 그랜절, 할인맨으로 변신한 정복동과 천리마마트의 현찰선물세트 등 현실에서 일어나기 어려운 일들도 실감나게 재현하며 원작 팬들과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신선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최종회는 오는 6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