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키스(U-KISS) 이준영, 오늘 첫 솔로 앨범 ‘GALLERY’ 발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2.05 13: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그룹 유키스(UKISS) 멤버 이준영이 첫 솔로 싱글 앨범’GALLERY’를 발매한다.

이준영은 일 오후 6시 오프라인 및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GALLERY’를 발매하며 첫 홀로서기에 나선다. 

이준영 / nhemg
이준영 / nhemg

이준영은 앞서 공개된 타이틀 곡’궁금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후렴구로 청량한 분위기와 함께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다. 특히 직접 그림을 그려 디자인한 앨범 표지부터 자작곡들까지 수록하며 완성도 높인 앨범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근 차기작으로 SBS 새 수목드라마 ‘굿캐스팅’ 과 KBS예능드라마 '나래, 박차오르다'에 이어 2020년 방영 예정인 ‘아이돌 주치의’까지 3작품의 주인공 출연을 확정지으며 그야말로 '열일' 중이다.

이준영 / nhemg
이준영 / nhemg

이렇듯 드라마, 뮤지컬, 그림 등 다양한 영역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준영. 솔로 가수로 또 한번 새로운 변신에 나선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준영은 오늘 (5일) 오후 6시 첫 데뷔 싱글 앨범’GALLERY’를 오프라인 및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