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 이번엔 인터파크서 굿즈 증정…그립톡-네임택에 머그컵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진정한 슈스로 거듭난 EBS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 펭수의 새로운 굿즈가 공개됐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는 최근 겨울방학 기획전을 시작하면서 펭수 굿즈 증정 소식을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따르면 학습 브랜드전 대상도서 2만원 이상 구매시 펭수 네임택과 포스트잇(9일 공개예정)을, 3만원 이상 구매시 펭수 스마트톡(2종 중 택1), 4만원 이상 구매시 펭수 머그컵(3종 중 택1)을 증정한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다수의 네티즌들은 "조카가 5년 뒤에 학교가는데...", "왜 굿즈를 문제집에 끼워파는거야ㅠ", "늙은이는 왜 못사는거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파크 홈페이지
인터파크 홈페이지

‘자이언트 펭TV’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5일 오전 기준 118만명을 돌파했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5일 오전 기준 27만 5,000여명을 기록 중이다.

나이는 10살로 알려진 펭수는 EBS의 사장 김명중과 MBC 사장 최승호의 이름을 언급하는 등 거침없는 언행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높아진 인기 덕분에 현재는 EBS를 넘어 SBS, MBC, Mnet 등 다양한 채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팬들의 굿즈 요청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면서 전 세대 판매 1위를 달성한 펭수는 패션잡지 나일론(NYLON) 12월호에 등장했다.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펭수와의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고, 제작진도 12월에 굿즈가 출시된다고 밝혀 이를 노리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펭수는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를 12월 19일 발매한다. 지난달 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서 예약판매를 실시했으며, 엄청난 속도로 판매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에세이 다이어리에는 펭수의 여러 멘트와 자작곡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지난 4일에는 김포공항에서 펭수의 모습이 포착돼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