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살림하는 남자 시즌2’(살림남2) 최민환, 펜타곤 홍석과 PT ‘율희 생각하며 버티기’…군대 문제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FT아일랜드 최민환이 펜타곤 홍석과 함께 플랭크를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살림남2’에서는 결혼 후 10kg이 증량한 최민환이 펜타곤 홍석에게 헬스를 배우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최민환은 지옥의 PT 플랭크에 도전했다. 요가 매트를 깔아놓고 홍석과 함께 버티던 최민환은 혼자서 고통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쳐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쳐

이어 “통통아, 짱이야”라고 부르며 얼굴을 일그러뜨렸다. “2분 안 됐어?”라고 물어보는 최민환에게 홍석은 “아직 2분 안 됐어”라고 대답했다.

이거 최민환은 못 견디겠다는 듯 엎어졌다. 최민환의 기록은 2분 8초였다. 거기서 끝이 아니었다. 홍석과 최민환은 유산소 운동까지 진행했다.

최민환은 홍석에게 “너 정도 되려면 얼마나 해야 할까?”라고 물었고, 홍석은 “식단 관리도 한다는 가정하에 1년이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두 사람은 몸짱이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처럼 가장으로 애쓰는 최민환의 군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지난 7월 방송된 ‘살림남2’에서 최민환의 어머니는 “내년 초나 올해 말 되면 군대를 가야 한다”고 밝혔다.

‘살림남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녀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