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알지(NRG) 문성훈, 900평 초호화저택 소유한 금수저 집안…‘지하 벙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엔알지(NRG) 출신 문성훈의 집안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3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13년 만에 컴백한 NRG멤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문성훈으이 집이 900평의 호화주택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지하 벙커에서 댄스 연습을 했다”면서 “성훈이 방이 이 스튜디오만 했다. 안무 연습도 댄서들과 함께 지하실에서 했다”고 회상했다.

엔알지(NRG)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엔알지(NRG)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에 MC박나래는 “(문성훈이) 전혀 부정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이성진은 “팩트니까”라고 거들었다. 당사자인 문성훈 또한 “인정할 건 인정해야 하니까”라고 쿨하게 답했다.

이성진은 “지하실에서 연습하는 게 습하고 찝찝하면 성훈이네 건물 2층 카페에서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날 문성훈은 연예계에서 물러나 현재 사업가로 살고 있음을 밝혔다. 그는 NRG 활동에 대해 “거스를 수 없는 시간에 대해 걱정했다. 그런데 방송을 보니 NRG는 죽지 않았다”며 “120% 만족한다. 멋있다”고 뿌듯해 했다.

그러나 그는 NRG 재결합 의사에 대해서는 “마음이 딱 반반이다. 지금 하고 있는 사업도 있고 여러 가지 생각이 많다”고 답했다.

한편 1997년 데뷔한 NRG는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문성훈, 그리고 故김환성으로 이뤄진 남성그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