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13인 심사위원 공개, 영원한 아이돌 김준수(XIA) 등장에 '후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TV CHOSUN ‘미스터트롯’ 차세대 트롯맨을 발굴할 13인의 마스터 군단 ‘광폭 라인업’이 전격 공개된 가운데 김준수의 등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확정지은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의 시즌2 버전으로,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맨’을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제2의 송가인’을 꿈꾸는 남자들이 모여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화끈한 무대를 선사하며 보다 크고 보다 넓게, 트로트의 판을 키워 대한민국 가요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또 하나의 역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이 열정과 실력이 넘치는 ‘남자 송가인’을 찾아내기 위해 매의 눈을 뜨고 심사에 임할 심사위원 ‘광폭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미스트롯’을 통해 송가인이라는 걸출한 스타를 발견해 낸 장윤정, 조영수, 노사연, 이무송 등 가요계 대선배이자 ‘미스트롯’ 원년 마스터들이 ‘미스터트롯’에서 역시 마스터로 참여해 무게감을 더하는 것. 이들은 긴 시간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촌철살인 평가를 쏟아내며 최고의 트롯맨 발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TV CHOSUN ‘미스터트롯’ 제공
TV CHOSUN ‘미스터트롯’ 제공

더불어 신지와 박명수, 붐, 장영란 역시 시즌1에 이어 마스터로 재합류한다. 신지는 때론 냉철하고 때론 따뜻한 심사로 예비 트롯맨들의 든든한 선배 역할을 할 예정. 박명수, 붐, 장영란은 특유의 재치로 경쟁 무대에서 느껴지는 극한의 긴장감을 녹이며 힘과 사기를 북돋는다.

시즌1엔 없던 ‘새 얼굴’들도 눈에 띈다. 먼저 ‘안동역에서’로 트로트 대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트로트 대세 진성과 원조 트로트계 아이돌 박현빈이 합류해 힘을 보탠다. 이들은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라는 공통점을 무기로 참가자들의 장단점을 콕콕 집어내며 이들에게 딱 들어맞는 맞춤 조언을 전한다. 이외에도 아이돌 오마이걸의 효정과 미스코리아 김세연은 젊은 층의 시선을 대변하며 트로트 문외한인 2,30대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1세대 한류 아이돌이자 뮤지컬 황태자로 등극한 김준수의 전격 합류다. 특히 10년 만의 예능 출연으로 그 의미를 더한 김준수는 첫 촬영 현장에서 “벅차고 감격적”이라고 운을 떼며 장르를 초월한 감성을 중점적으로 심사할 것을 예고했다.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김준수의 눈에 띈 1pick 트롯맨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김준수의 등장은 참가자들에게도 ‘행복한 충격’을 선사했다. 참가자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자신이 어릴 적 김준수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운 ‘김준수 키즈’라며 흥분했고, 한 참가자는 무대 위에서 “실제로 김준수를 만나는 게 꿈이었는데 여기서 이루어질 줄 몰랐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더욱 까다롭고 날카로워진 심사 기준을 들고 나왔음에도 13인 심사위원 입맛을 충족시키는 참가자가 많았다”며 “흥과 끼, 실력과 열정, 훈훈한 외모까지 모두 갖춘 완벽캐들이 펼치는 신명 나는 트로트 무대에 과연 마스터들은 어떤 평가를 전할 지, 올하트의 주인공이 탄생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투스 강사 정승제, 가수 천명훈, Y2K 출신 고재근 등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진 TV CHOSUN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첫 방송은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