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좀보실래요' 서하준, 정주리가 선물한 값비싼 셔츠에 입이 떡 '자아도취'-심이영은 '후줄근' (2)

  • 조현우 기자
  • 승인 2019.12.05 08: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우 기자]
'맛 좀 보실래요'에서 서하준이 정주리가 선물한 값비싼 셔츠에 입을 떡 벌렸다.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5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18회에서는 강철진(송인국)이 이진상(서하준)에 제대로 경고한다. "이제 유리 봐서, 누나 봐서 꾹 참는 거 안할 생각이야"라는 강철진에 이진상은 괜히 큰소리를 치고, "때리게?"라며 큰소리를 치는 이진상에 강철진은 "못할 거 없지"라며 "네가 사고친 건 네가 수습해. 누나한테 손 벌리지 말고"라고 위협한다. 이에 아무말 못하는 이진상은 찌질하게 음료수 캔을 발로 차다 강철진에 걸려 "주워야지"라고 잔소리를 듣는다.

강철진은 믿음이 가지 않는 이진상을 계속해서 주시하며 노려보고, 한편 가게에서는 강해진(심이영)이 오옥분(이덕희)에 "왜 철진이한테 얘기했어?"라고 묻는다. 이에 오옥분은 "말 안 할 건 또 뭐여"라고 말한다. 강해진은 "진상이한테 뭐라고 그러는 건 아니겠지?"라고 얘기하지만 오옥분은 "철진이가 워낙 눈치가 빨라서 그려. 그리고 뭐라 그러면 어떠냐. 처가에 무서운 사람 하나는 있어야지"라고 말했다.

이진상은 정주리(한가림)를 보기 위해 약속장소에 도착했고 정주리는 "왜 늦었어? 내가 늦는다고 전화했는데 허니가 늦었잖아"라고 쏘아붙였다. "귀찮은 놈 만나서"라는 이진상에 정주리는 "귀찮은 '녀' 아니고?"라고 캐물었다. 정주리는 "난 허니가 늦게 오면 불안하단 말야. 확 채갈거 같아서"라고 말했다. 정주리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하잖아. 허니가 솔로라니"라고 말했고, 이에 이진상은 당황한 듯 "어?"하고 어버버했다.

"나 만나기 전 여자 몇이나 있었어?'라는 정주리의 질문에 이진상은 "엄마, 누나. 다 빼면 너밖에 없지"라고 거짓말을 한다. 정주리는 그 말을 철썩같이 믿고, 이진상에 선물을 건넨다. "지난번에 샀는데 오늘 들고왔어"라고 셔츠를 선물한 정주리에 이진상은 "이거 좋은데?"라며 좋아했고 정주리는 "얼른 가서 입고 와 봐. 화장실에서"라고 재촉한다.

집으로 돌아온 강해진은 이백수(임채무)와 이진봉(안예인)이 탁상 서랍 아래에서 귀걸이를 찾느라 정신없는 걸 발견한다. 강해진은 "내가 대신 찾아주겠다"고 얘기하고, 강해진의 엉덩이에 있는 카레 자국을 본 이백수는 이진봉과 함께 놀라며 대변으로 오해한다. 강해진은 귀걸이를 찾아 건네고, 이백수는 "애미야, 엉덩이에 너 그게"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입을 떡 벌리고 놀란 두 사람에 강해진은 "두 분이 생각하는 그거 절대 아니에요"라고 말한다. 

이진상은 화장실에서 정주리가 준 옷을 입어보려고 상의를 탈의하고, 거울 속에 자신을 보며 만족스러워하다가 선물받은 셔츠의 가격을 보고 엄청나게 놀란다. 이어 옷을 다 입은 이진상은 "이진상, 너 그동안 뭘 입은 거니? 옷이 날개네"라고 자아도취에 푹 빠진다. 

한편 빠른 전개로 큰 화제를 모았던 전작 '수상한장모'의 후속작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5분 SBS 채널에서 방송된다. '맛 좀 보실래요'의 인물관계도 등 상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설명을 찾아볼 수 있으며 해당 드라마와 동시간대 방영 드라마로는 '꽃길만 걸어요', '모두다쿵따리' 등이 있다. 맛좀보실래요OST 등 드라마와 관련한 콘텐츠들이 화제를 얻고 있는 가운데, 심이영, 서도영, 한가림, 서하준, 안예인 배우는 각각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매력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심이영은 명실상부 '로코의 여왕'으로 불리우며 사랑을 받고 있고 서하준의 경우 출연작인 오로라공주를 비롯해 서하준사건, 서하준영상 등 개인적인 이슈도 주목받고 있다. 서도영의 경우엔 서도영나이, 서도영 어린시절, 서도영결혼 등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많은 것으로 드러났으며 2006년 방영한 드라마 '봄의왈츠'를 비롯해 아침드라마남자배우로 계속해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안예인을 비롯해 한가림도 이번드라마의 정주리한가림, 이진봉 역할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