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표예진, 나이 궁금해지는 청순美 가득 일상…‘최근 현우와 결별→VIP 이상윤 여자까지’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04 23: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VIP’ 표예진이 근황을 공개했다. 

3일 표예진은 인스타그램에 "오늘 벌써 10회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표예진은 동그란 눈과 갸름한 얼굴로 시선을 모은다. 뽀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는 표예진은 깔끔한 셔츠로 극중 온유리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냈다.

표예진 인스타그램

이에 장나라는 "진짜 애썼어 우리 천사야 유리가 있어 정선이도 있당", 신재하는 "그러네요 온.유.리.씨^^", 배우 지이수는 "온유리 화이팅"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네티즌들은 "온유리는 싫지만 예진언니는 좋아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누나는 점점 더 이뻐지네"등 표예진의 근황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표예진은 2012년 MBC '오자룡이 간다'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MBC '결혼계약', SBS '닥터스',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쌈 마이웨이',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해 꾸준히 연기를 선보였다.

표예진이 활약 중인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그린다. 표예진은 VIP 전담팀 사원 온유리 역을 맡았다. 그와 함께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등이 주역을 맡았다. 또한 KBS2 ‘월계수 양복점의 신사들’로 현우와의 공개열애를 인정했던 표예진은 최근 결별 소식을 알렸다.

VIP 이상윤의 여자로 밝혀진 표예진의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SBS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구성됐다. ‘VIP’ 재방송은 5일 오후 4시 55분 7회, 6시 10분 8회가 드라맥스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