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야아이돌' 하성운, 한파 녹이는 세상 제일 핫한 섹시 DJ…'미모도 노래도 예능도 잘하는 구르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음악부터 예능까지 각종 분야에서 활약 중인 하성운이 추위도 무찌를 핫한 외모를 과시했다.
 
4일 하성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장의 사진과 함께 "#심야아이돌 X #GQ"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하성운은 검정 목폴라에 라이더 재킷을 입고 섹시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하얀 달걀형 얼굴과 도톰한 핑크빛 입술이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하성운 인스타그램
하성운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눈호강", "사랑해 성운오빠 나 한 살이야ㅠ", "너무 잘생겼다 정말로", "왕자님아", "오늘도 사랑해 성운아", "너무 잘생긴 구름강아지", "울 말랑둥이 멋지다", "이 오빠 미모 미쳤다" 등 하성운의 잘생긴 외모를 향한 칭찬을 남겼다.
 
1994년생으로 올해 26살인 하성운은 지난 2014년 보이그룹 핫샷(HOTSHOT)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최종 데뷔를 이루고 워너원(Wanna One)으로 활동했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 하성운은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모멘트(My Moment)'를 공개하며 솔로 활동에 나섰다. 지난 6월과 7월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 ‘라이딩’(Riding)과 미니앨범 ‘BXXX’를 발매해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입증했다. 
 
최근 하성운은 네이버 NOW 오디오 쇼 '심야아이돌'에서 DJ로 활약 중이며, SBS Plus '다함께 차차차', 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 등의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성운은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Hall D에서 팬파티 'CASTLE ON A CLOUD'를 진행해 팬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다.
 
하성운이 진행 중인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 쇼 '심야아이돌'은 네이버 NOW에서 매주 월-금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