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김흥수, 백허그 하는 오채이에게 차예련이 3년 전 여자라는 사실 밝히고…지수원은 차예련에게 “죽어야 떠나겠다는 말?” 살인계획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2.04 20: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 에서는 김흥수가 오채이에게 차예련이 3년 전 여자라는 사실을 밝히고 지수원이 음모를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4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23회’에서 해준(김흥수)는 자신에게 백허그하는 세라(오채이)에게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의 정체를 밝혔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세라(오채이)는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의 집으로 가서 난동을 부리고 데니 정(이해우)을 만났다. 제니스는 세라가 자신의 집에서 난동을 부렸지만 담담한 태도로 대응을 하고 세라는 더욱 비참한 기분이 들었다. 세라는 데니 정(이해우)과 만났고 해준(김흥수)와 은하(지수원)은 방에서 사라진 세라를 걱정했다.

은하(지수원)는 세라가 핸드폰으로 전화해서 제니스 집에서 난동을 부렸다는 말을 듣고 “엄마가 해결하겠으니 들어와”라고 말했다.

또한 집으로 돌아온 해준은 정략결혼 상대인 세라와  파혼 선언의 여파로 의붓 아버지 재명(김명수)에게 “머저리 같은 자식. 결혼은 비즈니스다”라고 하며 화를 냈고 해준은 윤경에게 “내가 경솔했다. 세라와의 결혼을 서두른게 잘못이다. 세라가 나를 사랑하지 않은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윤경(조경숙)은 무당(이용녀)를 찾아가서 아들 해준(김흥수)에게서 제니스(차예련)을 떼어달라고 부탁했다. 그러자 무당(이용녀)는 윤경에게 “한 사람이 죽어야돼. 댁에게 자식이 없는데 용케 아들이 있네. 남편이 데려온 자식이야? 둘은 신령님도 어쩌지 못해. 떼려할수록 더 붙어”라고 물었다.

또한 은하는 세라에게 “너 걔 감당 못해. 엄마가 나서야돼”라며 제니스를 불러냈다. 은하는 당당한 제니스를 보며 “독한 기집애라고 욕을 했고 제니스한테도 분명 약점이 있을 거야”라고 했다. 세라는 은하에게 “제니스 폐소공포증이 있다. 오래 갇혀 있으면 뇌에도 손상이 간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오비서는 캐리 정(최명길-미연)에게 은하가 제니스에게 만나자는 약속을 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또한 해준은 세라가 자신에게 백허그하며 “나에게 떠나지 마라”고 하며 매달리자 “제니스 3년 전 여자야”라고 고백했다. 

또 은하는 제니스가 해준을 떠나지 못한다고 하자 “그러면 죽어야 떠나겠다는 말이구나 죽는 건 오히려 쉽지”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은하가 친딸 제니스를 위험에 빠트릴 것을 예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출연진은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다. 

‘우아한 모녀’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