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쿨까당’ 김효진, 살림의 여왕 10년차 주부의 살림 노하우 꿀팁…‘월동준비설명서’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2.04 19: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쿨까당’에서는 10년차 주부의 살림 노하우 꿀팁을 공개했다. 

4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339회’ 에서는 곽승준 진행으로 신보라, 강유미, 고현준이 당원과 함께 개그맨 김효진, 친환경 살림 전문가 김나나, 알뜰 쇼핑의 대가 김기환 기자가 출연했다.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이들은 월동 준비의 핵심인 난방비 절약을 위한 이불 선택법과 전열 기구 구매 방법에 대한 꿀팁을 전수했다.

특히, 김효진은 10년 간의 결혼 생활에서 얻은 그만의 살림 노하우를 전수했는데 그 동안 생활에 대한 팁을 전하는 프로그램의 패널로 출연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직접 살림에서 깨달은 비법을 전하게 됐다.

김효진은 전문가인 김기환 기자의 구스 이불 고르는 법에 대한 질문에 정확하게 답변하면서 살림의 여왕임을 증명했다. 또한 김나나 전문가는 “구스이불을 고르는 기준으로 섬세한 가족들을 위해서 땀이 많이 나는 편이면 통기성이 좋은 것,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친환경 소재 이불, 가벼운 이불을 선호하면 구스 이불을 고르면 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방송에서는 단돈 만 원으로 만들 수 있는 화분 난로 만드는 법을 공개했는데 스튜디오에서도 5 분 만에 주변 온도가 급격히 상승을 해서 패널들의 반응이 뜨겁게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곽승준의 쿨까당’은 2040 삶의 궤적과 함께 하는 핫이슈, 그리고 누구나 한 번 쯤 생각해 봤지만 쉽게 말하지 못한 사회적 의제를 날 선 입담꾼들의 색다른 시각을 통해 쿨하고 핫하게 풀어보는 프로그램이다.

tvN 방송‘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 밤 7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