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요일 예능] 4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2.04 19: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4일 수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전국 시청률 9.6%로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6.4%를 기록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이었다.

tvN ’수미네 반찬’은 전국 시청률 2.9%로 케이블 종합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1.6%를 기록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이 이었다. JTBC ‘한끼줍쇼’는 전국 시청률 2.9%로 종편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11월 27일 닐슨코리아 기준.

12월 4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12월 4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5시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은 복고풍 컨셉으로 아이돌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은 예능과 음악 프로그램을 한방에 노래와 토크를 위한 뮤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방송된 패션엔 ‘팔로우미12’는 미모 끝판왕 MC들의 리얼 뷰티팁과 라이프스타일 공답 타임으로 SNS와 매거진 속 넘쳐나는 화제의 아이템, 뷰티 피플들의 파우치를 탈탈 털어 진짜 핫한 뷰티템들을 가려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TMI NEWS’는 Mnet의 수요일 밤을 책임질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다.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2 ‘오늘의 운세’는 두 남녀의 소개팅을 지켜보면서 다양한 분야의 예측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로 연애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하는 실시간 예측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2.9%)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됨으로써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작된 전무후무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1.6%)은 한국 거주 3년 차부터 30년 차까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대한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대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9.6%)는 하루 평균 3백 70쌍 이상이 이혼하는 요즘, 개인의 의식주 해결이 바빠 결혼을 포기하는 젊은이들이 많은 요즘, 이젠 자의든 타의든 남자도 살림살이에 참여해야만 안정적인 가정을 지켜갈 수 있는 시대가 왔다. 그래서 세대별 스타살림남이 떴다.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0.8%)은 최근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은 레트로를 콘셉트로 한 새로운 형태의 게임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각 분야 최고의 셀럽을 초대, 스튜디오에서 나누는 토크, 셀럽과 연관된 장소에서 나누는 현장 토크, 시추에이션 토크 등 한 인물을 입체적이고 다면적으로 담아낸 혁신적인 토크쇼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1.3%)는 유쾌한 사람들과 한바탕 놀고 나면 내일 들을 노래 몇 곡이 남는 밤, 조금은 이상한 방식으로 좋은 음악을 함께 듣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1.8%)는 연예계 핫한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2.9%)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5.2%)는 패널들이 매주 달라지는 게스트들과 한 주제로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6.4%)은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2시 30분 방송되는 TV조선 ‘쇼핑왕’(0.4%)은 쇼핑에 대한 다양한 가치관을 가진 5명의 스타들이 왕홍(중국의 인플루언서)과 팀을 결성, 중국 시청자들에게 물건을 판매해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2시 50분 방송되는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0.5%)은 이 시대 연못남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줄 본격 연애 루저 갱생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