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지훈, 윤희주와 14살 차이 문제없어…올해 그의 나이는?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2.04 18: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99억의 여자’ 이지훈이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지난달 23일 이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훈은 초록색 니트를 입고 낙엽이 진 나무를 배경으로 가을 분위기를 뽐냈다. 그는 그윽한 눈빛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뭐야 오늘은 너무 이쁘시다” “오늘도 나이스” “얼굴이 다 이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으며 ‘99억의 여자’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오나라는 “왜 이렇게 눈빛이 가을 가을 해?”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지훈 인스타그램
이지훈 인스타그램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이지훈은 지난 2012년 드라마 ‘학교2013’로 데뷔했다. 데뷔 이후 그는‘최고다 이순신’ ‘블러드’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푸른바다의 전설’ ‘사의 찬미’ ‘신입사관 구해령’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현재 그는 4일 첫 방송하는 ‘99억의 여자’에 출연한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다. 오나라와 함께 조여정, 김강우, 이지훈 등이 출연하며 4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한다.

이재훈 역을 맡아 이지훈은 윤희주 역의 오나라와 14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부부로 합을 맞춘다고 해 기대감을 더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