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7’ 블락비 피오, 스페인 여행 中 뽐낸 센스 넘치는 패션 눈길…‘관광객 지훈이’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2.04 18: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신서유기7’ 블락비 피오가 스페인 여행의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 피오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페인 연극 보러 간 지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피오는 입가에 미소를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노란 목티와 블랙 재킷, 빵모자를 쓴 그의 센스 넘치는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친짤을 불러일으키는 훈훈한 외모가 돋보였다.

피오 인스타그램
피오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첫 번째 두 번째 똑같은 사진인 줄 알았네ㅋㅋㅋ”, “즐거운 여행 중인 거 같아서 넘좋다”, “오늘도 빛나는구나 예쁘다 표지훈”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수 겸 배우 피오는 올해 나이 27세이며 그룹 블락비의 멤버다. 지난 2011년 블락비 싱글 앨범 ‘Do U Wanna B?’로 데뷔해 동굴 목소리로 이목을 끌었다. 그는 래퍼지만,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그가 ‘금수저 아이돌’ 4위를 차지해 집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아버지는 면세점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연간 매출이 2억 달러를 달성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또한, 그의 삼촌은 유명한 정신과 의사 표진인이다.

피오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친한 친구들과 ‘극단 소년’을 결성해 연극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그는 ‘호텔 델루나’, ‘사랑의 온도’, ‘남자친구’ 등에서 연기 활동을 했다.

현재 그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송민호와 함께 tvN ‘신서유기7’에 출연해 웃음을 전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