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쁜 사랑’ 신고은, 깜찍한 동안 미모…“목표 시청률 20%” 발언 재조명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12.04 17: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드라마 ‘나쁜 사랑’에서 열연 중인 신고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찍한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신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현원찌 미오찌 라뷰라뷰 >_< 신경 써준 우리 봄날님들 사랑합니다 #나쁜사랑 #제작발표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고은은 선물 받은 쌀 화환 앞에서 엄지 손가락을 치켜 올려세우고 있다. 볼에 바람을 가득 채운 그의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고은 인스타그램
신고은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은소유 언니 힘내용”, “누나 파이팅입니다”, “사랑해요”, “언니 너무 예뻐요 드라마 대박 날 거예요. 본방 사수 고고 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뮤지컬 배우인 신고은은 ‘오싹한 연애’, ‘궁’ 등을 비롯해 드라마 ‘황후의 품격’, ‘강남스캔들’ 등에 출연해왔다.

지난 2017년에는 뮤지컬 ‘그날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과 열애설이 났다. 당시 두 사람은 사실 무근이라며 보도를 강력 부인했다.

현재 신고은이 출연 중인 드라마 ‘나쁜 사랑’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 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앞서 신고은은 제작발표회 당시 시청률 20%가 목표라고 밝혔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