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두 소개팅녀 이나래, 이별 후 인스타그램 보니…직업 추정 되는 사진 포착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12.04 17: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연애의 맛 시즌3’ 강두 소개팅 상대 이나래의 근황에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이나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난히 눈물나게 추웠던 생일이었네여...! 20대 마지막 생일, 감정기복이 눈치코치 없이 사정없이 나대고 있었지만, 축하해주신 많은분들 덕분에 생일날 또한 잘 살았습니다... 감사합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나래는 스튜디오에서 생일 케이크 모양의 모자를 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행복해 보이는 그의 모습에 시선을 모은다.

이나래 인스타그램
이나래 인스타그램

한편, 정확히 알려지지 않은 이나래 직업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를 추측할 수 있는 사진들이 올라와있다. 

과거 이나래는 “여러모로 많이 배웠던 공연 서울무용제 끝. 아무말 안해두 알쥬.. 수고하셨습니다. 추운날씨에 보러와주신분들 감사합니당 #서울무용제 #우에시다리 #을지로종로 #시티 #나예민해 #전대영 #칫 #인천공항 #상실의시대 #때밀이 #오고무 #둘 #버블버블팝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머리를 단정히 묶고 무대 화장을 한 이나래가 공연 무대 위에 올라 미소 짓고 있다. 앞서 이나래는 무용 전공을 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서는 이나래가 강두에게 개인적인 이유로 이별을 고해 많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나래는 “완전히 개인적인 일 때문에 함께하는 것인 여기까지인 것 같다”라며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