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뽕포유 유산슬(유재석), 용산구에 위치한 라면전문점서 무슨 일이? “김태호, 내가 라면을?”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2.04 17: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MBC '놀면 뭐하니?' 측이 유산슬(유재석)의 예측 불가능 사진을 공개해 본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4일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당최 유산슬에게 무슨일이..? 이번주 토요일 저녁 6시반! ㅎㅎ#라면고수_유산슬 #양파같은남자 #뽕포유 #놀면뭐하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라면전문점'이라고 쓰여진 가게 안에서 어르신과 함께 창밖을 내다보고 있는 유산슬의 모습이 담겼다. 또 두 사람 사이에 적힌 '라면 3500원', '밥은 셀프'라는 글씨가 왠지 모를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 라면전문점 /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유재석 라면전문점 /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유재석 라면전문점 /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유재석 라면전문점 /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놀면 뭐하니' 측은 '라면고수 유산슬', '양파같은 남자', '뽕포유' 드의 해시태그를 통해 사진 속 인물은 유재석이 아닌 유산슬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놀면 뭐하니?'의 또 다른 프로젝트가 아닌 '뽕포유' 속 한 장면임을 인지 시켰다.

또한 라면집에 있는 유재석이 예고편으로 공개되기도 했다. 유재석은 "사장님 어디 가셔가지고"라고 말하자 손님은 "괜찮아요. 전 신라면이요"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전화) 여보세요. 어 김태호. 뭐라고? 아니 근데 내가 라면을 여기를 어떻게 끓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