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싸패다)’ 박성훈, 비율 甲 촬영현장…‘고래인 듯 서인우인 듯’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12.04 17: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이하 ‘싸패다’)의 박성훈이 비율이 도드라지는 사진을 공개했다.

4일 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9시 30분 #tvn #싸이코패스다이어리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성훈은 아래 위를 브라운 색깔의 옷으로 깔맞춤한 채 스튜디오에 서 있다. 촬영에 집중한 그의 모습이 꼭 완벽 비율의 마네킹을 연상시킨다.

박성훈 인스타그램
박성훈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오늘 시청률 또 상한가”, “본방사수 필히”, “꼭 챙겨볼게요. 그러니깐 죽이지 말아주세요”, “퇴근하자마자 봐야지. 오늘만 기다렸어요”, “성훈님 연기 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 ‘모범생들’ 등을 통해 실력을 탄탄히 다져온 박성훈은 영화 ‘곤지암’, ‘상류사회’, 드라마 ‘질투의 화신’, ‘조작’, ‘박기사’ 등에서 열연했다.

또한 지난 3월 인기리에 종영한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고래 역을 맡아 치과를 운영하는 훈남 연기를 보였다. 당시 박성훈은 최수종, 유이, 이장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

박성훈이 현재 열연 중인 ‘싸패다’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호구 육동식이 자신을 싸이코패스라고 착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