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속사 법적 분쟁’ 공민지, 인스타 속 힙한 모습 눈길…투애니원(2NE1) 포스 그대로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12.04 17: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최근 소속사와 법적 분쟁 중인 공민지가 인스타를 통해 힙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3일 공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you”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화이트 계열의 힙한 옷을 입고 이마를 시원하게 깐 공민지가 있다. 과감하게 배를 드러낸 가운데 군살이 전혀 보이지 않아 감탄을 자아낸다.

공민지 인스타그램
공민지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사랑해요 민지씨”, “우린 민지 편이야”, “민지는 최고야”, “강한 소녀 민지”,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민지는 2009년 투애니원(2NE1) 싱글 앨범 ‘Lollipop’으로 데뷔했다.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의 투애니원은 ‘Fire’, ‘I Don’t Care’, ‘Go Away’, ‘I Love You’, ‘그리워해요’ 등의 곡을 연달아 흥행시키며 대세 걸그룹이 됐다.

그러나 박봄의 마약 논란으로 공백기를 가졌으며 그 사이 공민지는 그룹에서 탈퇴했다. 뮤직웍스로 이적해 2017년 솔로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니나노 (Feat.플로우식(Flowsik))’으로 활동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러나 최근 공민지는 소속사 더 뮤직웍스를 상대로 전속계약 정지 가처분을 신청했으나 기각됐다. 공민지는 “돈보다 가수 활동이 중요하다”라며 “소속사에서 지난 4년간 앨범 1개만을 발매해줬으며, 정산서는 한 차례도 보여준 적 없다. 수익금은 1억도 배분하지 않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