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환, 12일 컴백+첫 단독 공연 기념 역조공 이벤트 개최…'팬사랑 뿜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2.04 17: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 가수 김재환이 팬 사랑이 돋보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4일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이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영등포 부근의 갤러리 겸 카페에서 새 앨범 발매 및 첫 단독 콘서트 개최를 기념한 팬 역조공 이벤트 ‘윈드만을 사랑한단 마리오’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윈드만을 사랑한단 마리오’는 김재환의 세례명 마리오를 인용해 ‘윈드만을 사랑하는 마리오(김재환)’라는 뜻과 ‘윈드만을 사랑한다는 말이오’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니고 있다.

김재환 / 스윙엔터테인먼트
김재환 / 스윙엔터테인먼트

해당 갤러리에는 팬들이 그동안 궁금해했던 김재환의 실제 방부터 일상을 담아놓은 공간, 애장품, 포토존, 김재환이 팬들과 함께 가고 싶은 공간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갤러리 및 카페 곳곳에 숨겨진 깜짝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재환은 그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공개,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와 함께 올 연말 또 한 번의 역대급 이벤트를 예고해 팬들을 생각하는 김재환의 따뜻한 마음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김재환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를 발매한다. 지난 3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는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돼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김재환은 새 앨범 발매 이후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9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을 개최하고 팬들과 꽉 찬 연말을 보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