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임신’ 익스(EX) 이상미, 먹방 인스타 “모닝 갈비 뜯고 가실게요”…과거 최욱과의 인연은?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12.04 16: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최근 임신 사실을 고백한 가수 이상미가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4일 이상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닝 갈비 뜯고 가실게요 #아침엔갈비죠 #빵갈비 #뱅오쇼콜라 #이상미 #잘먹네내새끼”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 속 이상민은 해외의 식당에서 갈비를 뜯고 있다. 한두 번 먹어본 솜씨가 아닌 듯 두 손으로 잡고 능숙하게 뜯는 모습에서 ‘먹방 고수’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상미 인스타그램
이상미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임신 축하드려요”, “양손 손가락 다 쓰는 건 반칙 아닌가요?”, “돈까스를 왜 쥐고 뜯어먹나 했네. 갈비였다니”, “찰지게 드시네요”, “먹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등의 반ㄴ응을 보였다.

앞서 이상미는 4일 오후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서 임신 사실을 최초 고백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이에게 축복을 받았다. 영양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잘 먹는 모습이 누리꾼들에게 훈훈함을 안겨다 주고 있다.

이상미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2005년 MBC 대학가요제 ‘잘 부탁드립니다’로 데뷔한 그는 밴드 익스(Ex)에서 놀라운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2007년 1집 앨범 ‘Tell The Story’를 발매했다.

지난 11월에는 연하의 일반인 회사원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그보다 앞선 2014년에 먼저 결혼을 했었으나 2년 만인 2016년 이혼의 아픔을 겪은 바 있다.

한편 이상미는 방송인 최욱과 잠시 엮인 적 있다. 최욱은 한동안 이상미에게 호감을 드러냈었으며, 그에 반해 이상미는 단호하게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