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 정한울이 반한 자태…‘나이-딸-둘째도 눈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2.04 12: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배우 이윤지가 주목 받으며 그의 나이, 남편인 치과의사 정한울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9월 배우 이윤지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배고픈게틀림없다. #웃어지지않는걸보니#마법사들아 #밥먹고합시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이윤지는 블랙 컬러의 롱원피스를 완벽 소화하고 있다. 또한 아이 엄마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기도 하다.

이윤지 인스타그램
이윤지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6세인 이윤지는 배우로 데뷔한 이후 '건빵선생과 별사탕', '궁', '드림하이', '더킹 투하츠', '왕가네 식구들', '닥터 프로스트', '행복을 주는 사람', '령', '클로저' 등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참여했다.

이윤지는 지난 2014년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이윤지 남편 정한울의 올해 나이는 39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3살로 알려져 있다. 이윤지 남편 정한울의 직업은 치과 의사로, 모 대학병원에서 근무 중인 교수다.

이윤지와 남편 정한울은 슬하에 딸 라니를 자녀로 두고 있다. 또한 이윤지는 현재 둘째 아이를 임신한 상태다.

최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을 정식으로 소개했다. 또한 딸 라니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윤지-정한울-정라니 가족이 함께 출연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