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메라니안 홍설, 소떡소떡부터 김치 먹방까지?…강아지 위한 펫푸드 눈길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2.04 11: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최근 반려견을 위한 펫푸드가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이를 이용한 먹방이나 ASMR 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서는 ‘김치 수육에 떡볶이까지 먹는 요즘 강아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글에는 SNS와 유튜브서 유명한 포메라니안 홍설(HongSnow)이 김치를 먹는 것은 물론, 떡볶이에 핫도그, 소떡소떡까지 먹는 모습이 담겼다. 이러한 모습만 볼 경우 강아지의 건강이 염려되지만, 해당 음식들은 전부 강아지들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만 만들어진 펫푸드였다.

홍설 유튜브 캡처
홍설 유튜브 캡처

특히나 보쌈김치는 알배추와 무, 파프리카, 토마토, 치커리 등이 들어가 고춧가루나 고추, 파 등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때문에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건강식이네ㅋㅋ", "재료보고 안심했다", "만드는 정성이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포털사이트 등지서 강아지용 김치, 강아지 떡볶이 등의 키워드로 찾아볼 수 있는 펫푸드는 최근 들어 반려견을 데리고 있는 가정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겉보기에는 사람이 먹는 것과 별반 다를 것이 없어 착각할 수도 있을 정도다.

한편, 해당 먹방을 보여준 포메라니안 홍설은 유튜브 구독자 7만 1,600여명을 보유한 인기 강아지로,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39만 1,000여명에 이를 정도다.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남다른 먹방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요거트와 치즈를 좋아하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오는 1월에 4살이 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