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2일 시즌4' 멤버 딘딘, 故 구하라 향한 마지막 인사…"미안해 고마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2.04 08: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1박2일 시즌4'에 출연을 알린 래퍼 린린이 동료 가수 故 구하라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지난달 24일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라야 내가 점점 주목받기 시작할 때 넌 날 걱정해주면서 힘들면 연락하라고 했었는데. 넌 참 아름답고 빛났어 근데 내가 아무것도 해준 게 없고 아무 도움이 못 돼서 미안해. 정말 미안"하다며 "내가 조금이라도 도움을 줬어야 하는데 정말 미안해. 너무 화가 나고 너무 진짜 세상이 미운데 꼭 행복하기를 바랄게 그곳에서는. 미안해. 고마워"라고 구하라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와인잔을 앞에 둔 채 해맑은 미소를 띤 구하라가 담겼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한다.

구하라 / 딘딘 인스타그램
구하라 / 딘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하라님 그곳에선 행복하세요", "딘딘도 힘냅시다", "구하라 진짜 보고싶다 사랑해", "해맑은 웃음이 그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구하라는 11월 24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조사 결과 타살 혐의점은 없었으며 신변을 비관하는 쪽지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허영지를 포함한 카라 멤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다.

한편, 딘딘은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KBS2 '1박2일 시즌4'에 출연한다. 

새롭게 시청자 곁을 찾는 ‘1박 2일’은 기존 시즌에서 선보였던 ‘1박 2일’만의 리얼 웃음을 살리는 것은 물론 신선함까지 더해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딘딘을 비롯해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빅스(VIXX) 라비가 출연하는 KBS2 '1박2일 시즌4'는 오는 8일 첫 방송 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