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현희♥’ 제이쓴, 크리스마스 맞아 유쾌한 분위기 전해…‘눈사람 인테리어 돋보이는 집’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04 02: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제이쓴이 크리스마스 전 홍현희의 들뜬 춤사위를 공개했다. 

지난달 제이쓴은 인스타그램에 "우리집 두번째 #크리스마스트리 완성 얼른 눈이 왔으면 좋겠당"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홍현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껏 들뜬 모습을 보여줬으며 특유의 유쾌한 웃음으로 보는 이들까지 즐겁게했다. 다정한 제이쓴 역시 홍현희의 반응에 사춘기 직전 딸내미 키우는 느낌이라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제이쓴 인스타그램
제이쓴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순간 모니터안에분 현희언니인줄 알았어욬ㄲㅋㅋ", "진짜 두분 보면 너무 부러워요ㅠㅜㅜㅜㅜㅜ", " 짧은 영상 속에서도 웃음짓게 만드는 현희쓰 몸개그!!!"등 홍현의와 제이쓴 부부의 영상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제이쓴과 홍현희는 지난 2018년 9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TV조선 ‘아내의 맛’에 동반 출연해 달달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티격태격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아내의 맛’에 하차한 이후에도 유튜브를 통해 자신들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홍현희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매니저와의 남다른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제이쓴은 현재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 교수로 알려졌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함께 연말 시상식에도 출연을 알리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