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 이수정, 나이 가늠 가는 않는 인스타 속 일상…'빅플로(Bigflo) 이의진이 반한 동안 미모'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2.04 01: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썸바디2'가 방송되며 '썸바디'가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썸바디'에 출연한 이수정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이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거올려달라구 달라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뾰로통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나이가 가늠 가지 않는 동안 미모가 부러움을 부르고 있다.

이수정 인스타그램
이수정 인스타그램

이수정은 앞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6)’에 중국 수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Mnet '썸바디'에 출연하며  당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첫 등장부터 그는 특유의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화에서 이수정은 빅플로(Bigflo) 이의진과 커플이 돼 눈길을 끌었다. 이수정과 이의진은 동갑내기 커플로 올해 31세다. 톱스타뉴스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의진은 “이수정과는 친구 사이로 남았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너목보6’에 재출연한 그는 이의진과의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썸바디’를 통해 의진이 좋은 사람이라는 걸 알았다. 계속 알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썸바디'는 시즌2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Mnet '썸바디2'는 장르 불문 남녀 댄서들이 댄스 파트너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 이우태, 최예림, 박세영, 장준혁, 송재엽, 윤혜수, 강정무, 이예나, 김소리, 이도윤 등이 출연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