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상윤, 서울대 출신의 나이 잊은 훈훈한 외모로…‘본방사수 독려’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04 01: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VIP’ 이상윤이 드라마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3일 이상윤은 인스타그램에 "잠시후 10시 드라마<vip> 숨겨진 진실이 더욱 밝혀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VIP’ 속 이상윤이 자주 착용하는 셔츠와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패션이 담겨있다. 또한 작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 잡는 이상윤 나이를 거꾸로 먹는 듯한 외모로 눈길을 끈다. 

이상윤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화이팅~본방사수!!! ", "너무 잼나여ㅋㅋ", "ㅜㅜ 아니겠지요 어제 본방사수 후... 주르륵", "성준팀장님...아 이사님 웃는 모습 언제 볼수 있어요??? 오늘도 본방사수"등 이상윤이 열연 중인 드라마 ‘VIP’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이상윤은 2004년 모델 에이전시 제의로 하이트맥주 CF에 출연 이후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0년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물리천문학부에 입학해 2013년 졸엽해 화제를 모았다. 

이상윤은 과거 남상미와 유이와 열애설이 났다. 남상미와 공개 열애 사실을 알리며 화제가 된 이상윤은 SBS ‘인생을 아름다워‘(2010)를 통해 연인 관계로 인연을 맺어 실제 열애를 했지만 결별했다. 결별 이유는 알려져 있지 않다. 

한편 남상미는 2015년 1월 결혼했으며 이상윤은 꾸준한 드라마 활동으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현재 이상윤은 SBS 드라마 ‘VIP’를 통해 동갑내기 장나라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열애설이 날 것 같은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둘은 매주 안방 극장을 찾고 있다. 

이상윤이 출연하는 SBS ‘VIP’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