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 한우 육수+돼지 갈비탕 6천원 맛집 어디?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03 23: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2TV 생생정보’ 맛집 오늘에서는 한우 육수에 푸짐한 돼지갈비가 단돈 6천원인 가게가 공개됐다.

3일 KBS2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한우 육수 돈갈비탕 맛집이 소개됐다. 

돼지 갈비탕이라는 새로운 메뉴로 국산 냉장육 갈비를 세 개 담고 100 퍼센트 한우 암소갈비로 육수로 입과 눈이 호강하는 조화 ‘돈 갈비탕’이라는 메뉴가 탄생했다.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쏙하고 한번에 빠지는 갈비살에 손님들은 매우 만족했다. 6천원 가격에 숨겨진 돈갈비탕의 비밀을 전문가와 함께 따져봤다. 전문가는 비주얼이 훌륭하다며 갈빗대의 갯수를 셌다. 이어 "소갈비탕이라고 해도 믿을것 같다"며 "정말 맛있다"고 극찬했다. 이어 "고기 자체가 부드럽고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다"고 말했다.

이에 가격을 유지하며 손님들까지 만족 할수 있는 비법을 소개한 사장은 임대료가 나가지 않는 것을 이유로 밝혔다. 사장은 자가 건물에서 식당을 운영했으며 재료 또한 냉장육을 사용하면서 대량으로 구매해 원가를 낮췄다고 밝혔다. 

또한 이 집에는 돈갈비탕 뿐만 아니라 5000원 육개장, 양념 돼지갈비 등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돈갈비탕 맛집 위치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해있으며 상호명은 정X갈비로 알려졌다. 

한편 KBS2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