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하희라♥최수종, 장모님 반대로 6개월 간 이별한 사연…"7살 나이 차·최악의 사주 궁합 때문"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2.03 22: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지난 결혼 생활 동안 한 번도 싸운 적이 없었던 하희라♥최수종 부부가 6개월 동안 잠시 이별했던 사연이 밝혀져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 123회에서는 하희라♥최수종 부부의 장흥 한 달 살기 에피소드가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과거 이별 사연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하희라는 "오빠 그 때 기억 안나는구나. 오빠랑 나랑 한 6개월 정도 연락을 안하고 있었던 상황이었는데"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나 기억하지 못하는 최수종을 보며 하희라는 "(오빠가) 나한테는 연락 안하고 동생 희란이한테는 연락하고 있으면서. 엄마가 약간 좀 반대할 기류가 흐를 때였다"고 자세히 설명했다.
 
이에 최수종은 "장모님이 사귀는 거 안된다고 했던 기억은 있어요"라고 말했다. 하희라는 회상을 이어가며 "'이 상황이라면 헤어질 수도 있겠구나'라고 생각을 했었어요"라고 밝혔다. 이를 듣고 있던 최수종은 이런 얘기를 처음 듣는다는 충격 받은 표정으로 아내를 바라봤다.
 
스튜디오에서 최수종은 "당시 장모님이 하희라씨는 당시 대학생이고, 저와 7살 차이가 나서" 반대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숙은 "천하의 최수종인데?"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최수종은 "그 당시 장모님이 사주 궁합이 너무 안 좋다"고 했다며 "결혼하면 하루 아침에 망한다. 이혼한다는 소리를 들으셔서 반대했었다"고 덧붙였다.
 
하희라는 어머니의 반대로 당시 "(최수종과) 연락을 안하려고 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결국 KBS 별관 로비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최수종의 제안으로 함께 영화에 출연하며 다시 만나게 됐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지난 1993년 결혼식을 올리고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26년 동안 살아가고 있다. 올해 나이 58살과 51살로 7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의 슬하에는 아들과 딸 하나가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강남♥이상화 부부의 신혼 생활과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한 이윤지♥정한울 부부와 딸 라니의 일상이 최초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출연하고 있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