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오채이, 김흥수가 가족 앞에서 “파혼하겠다”선언…제니스 차예련 찾아가서 “널 죽일테니까” 파란 예고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2.03 20: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 에서는 오채이가 김흥수가 가족 앞에서 파혼하겠다는 선언에 차예련 찾아가서 자신이 죽이겠다고 경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22회’에서 해준(김흥수)이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세라(오채이)와 파혼을 하겠다고 발표했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윤경(조경숙)은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에게 “아들 해준(김흥수)을 흔들지 말고 한국을 떠나라”고 부탁을 했다. 해준은 이 사실을 데니 정(이해우)에게 듣게 되고 뒤늦게 제니스의 사무실로 달려가서 어머니 윤경을 말렸고 해준(김흥수)은 윤경에게 세라(오채이)와 결혼하지 않겠다고 파혼을 선언했다.

이후 세라(오채이)는 제니스(차예련)의 사무실에서 명패를 집어 던지는 등 난동을 부렸고 “당신은 망가져서 버려지는 쓰레기”고 하며 폭언을 했고 제니스는 “쓰레기에 약혼자를 뺏기는 당신은 뭐냐?”고 응수했다.  세라는 제니스에게 “우아한 척 고상한 척 품위 떨더니. 나쁜년”이라고 하며 욕설을 하고 폭행까지 휘둘렀다.

또한 제니스는 그런 세라를 바라보고 비웃으며 필립(신수오)을 이용하기로 했다. 필립(신수오)은 제니스(차예련)에게 거절을 당하고 회사로 찾아왔다. 해준은 필립에게 당하는 제니스에게 “잘 못 한 것도 없는 데 왜 이 사람 저사람에게 당하고만 있냐?”라고 화를 냈다.

세라(오채이)는 회사에서 필립(신수오)을 만나고 해준을 상대로 필립에게 고소를 사주했다는 것을 이미 제니스가 알고 있다는 사실에 불안함을 감추지 못했고 해준은 둘의 대화를 듣고 충격을 받게 됐다. 

해준(김흥수)은 세라에게 “나 너랑 결혼 못한다라고 하며 또 한번 파혼에 대해 못을 받았고 제니스에게 “결혼을 하자”고 말했다. 제니스는 해준에게 내 청혼 정말 받을지 몰랐죠”라고 하며 모른척 했고 해준은 “세라 사랑하지 않는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은 제니스다”라고 고백했다. 

또 해준이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세라와 파혼을 하겠다”라고 선언하자 재명(김명수)가 해준의 뺨을 때리고 세라는 충격으로 쓰러지게 됐다.

세라의 엄마 은하(지수원)는 “설마 제니스 때문이냐?”라고 물었고 해준은 “네”라고 답했다.제니스는 충격을 받고 자신을 찾아온 세라에게 “우리 페어플레이 하자”라고 했고 세라가 “어따 대고 페어플레이야”라고 하며 따귀를 때렸다.

또 제니스는 세라에게 “지금은 사랑하고 나중에 벌 받을게”라고 약을 올렸고 세라는 제니스의 집에서 물건을 부수며 난동을 부렸고 “넌 오빠랑 안돼. 그 전에 널 죽일테니까”라고 저주를 퍼붓고 떠나면서 앞으로 셋의 앞 날에 파란을 예고하면서 셋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출연진은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다. 

‘우아한 모녀’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