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박진영, 트와이스 나연-다현과 훈훈한 인증샷…‘시청률-화제성도 UP’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03 19: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아는형님’ 박진영이 트와이스 나연, 다현과 함께한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FEVER#박진영#피디님#진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진영의 양옆으로 트와이스 나연, 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JYP 케미를 자랑하는 그들은 한껏 들뜬 박진영의 모습과 함께 완벽한 비율을 뽐내며 교복을 입고 있다.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아는형님 진짜 꿀잼!!!!!!!!", "트와이스 오랜만에 봐서 넘 좋았어요ㅠㅠㅠㅠ, "박진영이랑 트와이스 역시 꿀케미!!!!!!", "박진영 콘서트도 기대돼요!!" 등 박진영과 트와이스의 ‘아는형님’ 동반 출연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진영은 지난 1일 신곡 ‘피버(FEVER)’로 컴백을 알렸다. 박진영이 작사와 작곡을 한 ‘피버’는 미국에서 유행했던 보드빌과 최신 힙합을 접목한 음악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박진영은 현재 예능을 종행무진하며 앨범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12월 단독 콘서트 ‘넘버원 피프티(NO.1 X 50)’를 대구(21일), 부산(25일), 서울(28일~31일)에서 개최 예정이다. 

박진영과 트와이스의 출연으로 ‘아는형님’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0일 유료방송가구 기준 6.92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23일 방송분이 기록한 3.533%와 비교했을 때 대폭 상승한 시청률이다. 

박진영과 트와이스 나연, 다현이 출연한 ’아는형님’ 207회 재방송은 4일 오후 4시 47분, 오후 10시 20분 JTBC2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