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참견 시즌2’ 68회, 재연배우 황민환-주혜지 출연…‘진짜, 사랑’ 사연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2’ 68회 사연과 재연배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3일 방송되는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 68회에는 ‘진짜, 사랑’ 사연이 소개된다. 고민남 박태우 역은 배우 황민환, 여자친구 송선화 역은 배우 주혜지가 맡았다.

태우는 선화를 너무 사랑했기에 그녀를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었다. 퍼주는 연애를 하다 보니 자연스레 을이 됐고, 그런 태우에게 선화는 점점 모질게 군다. 이에 참다 못한 태우는 결국 이별을 고한다.

KBS N 공식 인스타그램
KBS N 공식 인스타그램

선화는 자신을 여왕처럼 떠받드는 태우가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자신 옆에 있을 거라 믿었지만, 갑자기 그가 이별을 고한다. 믿을 수 없었던 이별이라 분명 그가 돌아올 거라 생각했는데, 점점 멀어져갔다.

태우가 이별을 고하자 선화는 그에게 매달렸다. 태우는 선화를 사랑했지만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기에 애써 외면했다.

그러던 어느 날, 힘든 상황에 놓인 선화를 도저히 외면할 수 없어 두 사람은 다시 재회하게 됐다. 이젠 정말 잘해야겠다고 생각한 선화는 스스로 을을 자처하며 최선을 다하지만 그에 반해 태우는 어딘가 예전같지 않다. 태우에게 또 버림받을까봐 두려웠던 선화는 자신도 모르게 선을 넘는다.

슈퍼 갑이었던 선화에게 지쳐 이별을 고한 태우. 한 차례 이별 후 재회하게 됐는데, 선화의 태도가 180도 달라져버렸다. 갑이었던 선화가 을이 되는 순간 소름 돋는 사건들이 벌어진다. 사건의 중심에 선화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태우는 충격에 빠지고 만다.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 68회는 3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매주 화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