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요일 예능] 3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2.03 19: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3일 화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은 전국 시청률 6.5%를 기록했으며, 그 뒤는 6.2%를 기록한 SBS ‘불타는 청춘’이 이었다.

TV조선 ‘아내의 맛’은 전국 시청률 5.6%를 기록하며 종편 종합 시청률 1위 자리에 올랐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전국 시청률 2.5%로 케이블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11월 26일 닐슨코리아 기준. 

12월 3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12월 3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6시 방송된 SBS MTV ‘더쇼’는 기존의 정형화된 음악 쇼와는 다르게 화려한 비주얼과 노래,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멀티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케이팝 스타들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30분 방송된 JTBC ‘아이돌룸’(0.6%)은 아이돌을 전체적으로, 심층적으로 조명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라디오스타’ 스핀오프 프로젝트로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N ‘엄지의 제왕’(2.2%)은 100세 시대, 병 없이 살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놀라운 내 몸의 비밀과 일상 속, 누구나 쉽게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비결을 밝혀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올리브 ‘치킨로드’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 셰프와 연예계 대표 미식가가 만나, 새로운 치킨 레시피를 탄생시키기 위해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6.5%)은 새로 고침 하기가 무섭게 쏟아지는 연예 뉴스들, 그 무수한 소식들을 더욱 재밌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위한 전무후무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2 ‘식탁의 기사’(4.2%)는 맛집 내비게이터 택시 기사들이 추천하는 맛집의 음식들을 먹어보고 가장 잘 팔리는 최고의 메뉴를 간편식으로 완성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1.7%)는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할 건강 정보나 잘못된 속설을 바로잡을 정확한 정보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몸신의 이름으로 도전한다. 자칭 타칭 건강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건강 비책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2.9%)는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간다!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플러스 ‘다함께 차차차’는 연예인 축구단을 결성하여 국내 최강 풋살팀을 꺾기 위해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5.6%)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2.7%)는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시킨 것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0.4%)는 현실감 제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를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진단해 줄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2.5%)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6.2%)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