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은 미스트롯’ 김소유, ‘더쇼’ 출격 “뉴키드와 함께…본방사수 해주세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2.03 18: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미스트롯’ 김소유가 흥 넘치는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김소유는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뉴키드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소유는 뉴키드와 훈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가하면, 물오른 청순한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소유 인스타그램
김소유 인스타그램

특히 김소유는 “뉴키드와 함께. 잠시후 오후 6시 ‘더쇼’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본방사수 독려도 잊지 않았다.

김소유는 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SBS Plus, SBS funE ‘더쇼’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익산과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 팬들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김소유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다.

김소유는 중앙대학교 국악과 09학번으로 송가인의 직속 후배이기도 해서 서로 응원해 주기도 했던 바 있다. 

과거 김소유는 KBS1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으며, 지난해 미니앨범 '초생달'로 데뷔했다.  

김소유의 어머니는 사당동 떡집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소유의 네이버 연관검색어에는 김소유 떡집이 올라와 눈길을 끈다.

김소유는 지난 5월 종영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아쉽게 그는 ‘미스트롯’에서 최종 7위를 차지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