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청춘’(불청) 최성국, SNS에 안혜경-구본승과 함께한 미방영분 공개…금일 공개되는 새친구는 누구?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2.03 18: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불타는 청춘’(불청) 최성국이 미방영분을 공개했다.

최성국은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방송에 있었는데 분량넘쳐 막판에 편집되었다며 보내준 동영상입니다 sbs 유툽엔 올라간답니다”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주인공들로 분한 최성국(박보검 역)을 비롯해 안혜경(김유정 역), 구본승(진영 역) 등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나름대로의 연기를 선보이면서 ‘먹구르미 그린 달빛’을 구현했으나, 최성국의 애드리브로 인해 상황극이 무너졌다.

최성국 인스타그램
최성국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거 웃기네요ㅋㅋㅋㅋ밥먹다가 뿜을 뻔ㅋㅋㅋ”,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ㅋㅋㅋ”, “오늘밤 본방사수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수드래곤’ 김수용도 잘 보고 있다며 댓글을 남겼다. 

1970년생으로 만 49세인 최성국은 1995년 25살의 나이에 SBS 공채 5기 탤런트로 데뷔했다. 그는 ‘대박가족’, ‘압구정 종갓집’ 등 각종 코미디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과거 중국에서 ‘낭만자객’의 한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중국에서 한류스타로 떠오르기도 했다.

최성국은 지난 2016년 1월부터 SBS ‘불타는 청춘’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 오현경과는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알려져있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금일 방송분에는 김광규와 인연이 있는 새 친구가 출연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