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빠본색' 심진화, 영화 ‘나를 찾아줘’ 관람 후 인증샷…‘싱크로율 100%’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2.03 17: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아빠본색' 심진화가 영화 ‘나를 찾아줘’를 관람하고 인증샷을 남겼다.

심진화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마무리는 영화관람 #나를찾아줘 #포스터따라잡기 (feat.때려죽여도 모자란놈들)->영화보시믄 알아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는 전단지를 들고서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다. 전단지와의 연결성을 완벽하게 가져간 그의 디테일한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모였다.

이를 접한 황혜영은 "잼나?"라고 짧게 질문을 남겼고, 네티즌들은 "싱크 웬일ㅋㅋㅋ대박 잘 맞췄어용!", "영화관 데이트 잘 하셨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 인스타그램

1980년생으로 만 39세인 심진화는 2003년 23살의 나이에 SBS 7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웃찾사’서 다양한 코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는 이후 각종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맹활약했다.

최근에는 '속풀이쇼 동치미', '아빠본색'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2011년에는 1살 연하의 KBS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해 개그계의 대표 커플로 등극했다. 아직까지 두 사람 슬하에 자녀는 없다.

임신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으나, 실패한 뒤 친정에서 휴식을 취한 그는 꾸준히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남편 김원효와 함께 재태크와 관련해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채널A ‘아빠본색’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더불어 재방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20분에 진행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