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함소원♥진화, 계속된 이혼설의 이유는?…나이-문화 차이 이어 교육관도 전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수차례 논란으로 이혼 위기를 겪었던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가 딸 혜정이의 조기교육을 두고, 또 한 번의 폭풍 갈등을 겪는다.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74회에서는 진화가 음주 뺑소니 차량에게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하며 충격을 안겼다. 함소원은 하얗게 질린 얼굴로 병원에 달려가 목이며 다리에 깁스를 하고 누워있는 진화를 보고 눈물을 펑펑 쏟았지만, 그 정신없는 와중에도 똑 부러진 면모로 사고를 일사천리로 수습하는 든든한 와이프의 면모를 보이며 아맛팸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와 관련 3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 75회에서는 함진부부가 혜정이의 조기교육을 두고 의견 차이를 보이며 안방극장의 탄식과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일찍부터 혜정이의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았던 진화는 함소원에게 문화센터를 가보자고 제안했고, 함소원은 진화의 바지바람에 이끌려 못 이긴 척 문화센터를 방문하게 됐던 터. 그간 ‘NO 조기교육’을 외치던 함소원이었지만 문화센터에서 발견한 조기교육 현장은 쿨소원마저 요동치게 할 정도로 무척이나 뜨거웠고, 심지어 문화센터에 모인 엄마들은 집안에서도 아이들에게 영어로 말을 거는 것은 물론, 돌도 지나기 전부터 영어 교육을 시작한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그리고 ‘혜정이는 이미 늦은 편’이라는 주위에 반응에 함소원조차 불안감과 위기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이윽고 등장한 ‘아기 교육 마스터’ 문센 선생님이 빠른 손놀림을 자랑하며 순식간에 분위기를 제압했지만, 엄마 손에 이끌려온 아이들이 별 관심을 보이지 않는 가운데, 유독 혜정이만이 선생님 수업에 엄청난 관심을 보이며 눈을 초롱초롱 빛냈던 상황. 함진부부는 그런 혜정이의 모습에 제대로 된 영어교육을 시켜주리라 굳은 결심을 하고 집으로 방문영어 선생님을 초대했다.

TV CHOSUN ‘아내의 맛’
TV CHOSUN ‘아내의 맛’

하지만 즐거워하는 혜정이를 바라보던 기쁨도 잠시, 함소원은 영어 교육 교재비만 무려 600만원에 달한다는 소리를 듣게 됐고, 상상을 초월하는 예산에 고민에 휩싸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화는 혜정이의 미래를 위해서는 이대로 조기교육을 포기할 수 없다고 나섰고, 반면 함소원은 아직 걷지도 못하는 나이에 벌써부터 조기교육은 이르다고 맞섰다. 이와 관련 두 사람이 또 한 번 폭풍전야 분위기에 휩싸일 전망이여서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달라도 너무 다른 함진부부의 교육관이 아이 교육에 관심이 많은 요즘 부부들에게 또 다시 토론의 장을 펼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하나 뿐인 딸 혜정이를 위해 부부가 어떤 합심의 결론에 다다랐을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나이 44세인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으로 가수와 연기자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중국 진출 후 드라마에서 활약하던 그는 지난해 18살 나이 차이의 연하 중국인 진화와 결혼 소식으로 주목받았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올해 26세로 한국에서 아이돌 연습생을 한 경력이 있는 SNS 스타다. 그는 조각 같은 외모와 하얼빈 지방의 대규모 농장 사업가 집안의 2세라는 재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출산부터 육아 갈등, 시어머니와의 고부 갈등까지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부부는 문화 차이로 인한 고부 갈등부터 부부 싸움 등 갈등을 빚는 모습을 가감없이 보이며 이혼 우려를 사기도 했다.

한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12월 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