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플레이’ 강호동→하성운, 조선 시대로 떨어졌다?…10회 예고편에 기대감↑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2.03 17: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위플레이’ 멤버들이 조선 시대에 떨어졌다.

지난 1일 공개된 sky드라마 ‘위플레이’ 10회 예고 영상에서 조선 시대에서 탈출하기 위한 합창단원(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하성운, 정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난데없이 과거로 돌아가 1518년으로 떨어진 ‘위플레이’ 멤버들. 역대급 난이도의 방해물들이 가득한 폐가 속 ‘위플레이’ 최초 납량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편에서는 우주소녀와 윤형빈, 이동준 등 게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인싸 끝말잇기 게임부터 자칭 타칭 연예계 싸움 고수들과 펼치는 특별한 씨름 대결까지 다양한 게임이 예고된 가운데 과연 멤버들이 조선 시대를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sky드라마 '위플레이' 방송 캡처
sky드라마 '위플레이' 방송 캡처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딘딘, 하성운 등 여섯 멤버가 출연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sky드라마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sky엔터에서 각각 방송된다.

최근 ‘위플레이’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화제성 분석 조사에서 연일 비드라마 부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하성운은 4주 연속 비 드라마 출연자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