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정인선-윤시윤, 사랑스런 커플 케미…원작 관심↑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2.03 16: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정인선, 윤시윤이 사랑스러운 커플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0일 정인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브이라이브 보러와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인선과 윤시윤은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나이를 알 수 없는 동안부터 빛나는 비주얼까지 완벽한 케미로 감탄을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이뻐요” “어린왕자와 꼬마수박” “드라마 본방사수” “연기맛집 수박 요정 인선 언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인선 인스타그램
정인선 인스타그램

1991년생 올해 29세인 정인선은 1996년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한 아역 출신 배우다. 어린 시절 정인선은 ‘순풍산부인과’ ‘매직키드 마수리’ ‘대장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후 ‘마녀보감’ ‘써클: 이어진 두 세계’ ‘으라차차 와이키키’ ‘내 뒤에 테리우스’ 등을 통해 성인 연기자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영화 ‘한공주’에서 강렬한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정인선은 윤시윤, 박성훈과 tvN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특히 정인선과 윤시윤은 지난 2016년 드라마 ‘마녀보감’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의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하며 원작은 따로 없다. 


추천기사

해외토픽